4

  • 가장싼 운전자 보험

    - ..t; 안녕하세요!! 가장싼 운전자 보험 이라 해서 1만원 ~ 3만원대 까지 다양하게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질문1. 1~3만원대 운전자 보험이 , 몇십~몇백 만원 까지 하는 자동차 보험이랑 똑같은 보험인가요?? 질문2..

  • 자동차 보험... 컥..

    - ..전에 하이카에서 직접 전화왔는데.. 올해는 40만원정도 내라구 하네요.. 아까.. 리베로에서 전화왔었는데요.. 가장싼 메릿츠로 할경우 42만원.. 하이카로 할경우엔 49만원 내라구 하네요.. ㅜㅜ 당췌....

  • <<새로운 통신사업의 비젼>>

    - .. 100~150 만원 150~200 만원 200~400 만원 400~700 만원 ****~**** 만원 자동차 보험 수익사업 납부 보험료의 11% 멤버십 쇼핑몰 사업 ( 별 도 ) ... 시작하시고 나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

  • 125cc겔랑 구입예정임 차량등록,보험가입에 대해서 ..

    - ..다 가장싼 보험이고요 여기서 더 좋은보험들면 가격은 더 뜁니다 15만원대짜리는 책임보험 제일 싸구려 핫바리라서 자차일단 안되고요...자인도 안됩니다 내가 남을쳐서 대인사고가 낫을시 보상나오고 내가 남의 ..

  • [우리나라에서 가장싼 자동차보험]우리나라에서 가..

    - ..────우리나라에서 가장싼 자동차보험..및..견적요청 ───────────────── 안녕하세요 저는 각사의 상품을 비교,분석하여 필요한경우 도움을 드리고있는 보험전문가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싼 자동차보험이라.... ..

  • 갓세븐님

    - ..등록증.이전서류와(자동차세 완납증명서)보험가입증명이 필요합니다. 김용만 ***-***-**** 으로 전화해서 등록증 팩스로 보내면 가장싼 보험사 찾아줍니다. 다른 이야기 하지말고 저랑 똑같은 조건으로 해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