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민영의료보험

    - ..이 있습니다... 다들 가입하는 추세인데 지금 의무적으로 돼있는데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하는 의료보험이 민영화로 가입해도 된다는 말인가요 제가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지금 병원에 가면 약간의 돈을 내고..

  • 보험좀 알아보게요 민영의료보험이여

    - ..을 위해서 좋다고 해서.. 저는 m보험사의 민영의료보험을 가입하려고 했었거든요.. 그런데 보험 보장 중에 운전자담보... 궁금하네요.. 그리고 제가 가입하려고 하는 m보험사의 민영의료보험 괜찮은건지.. 한꺼번..

  • 사회초년생 민영의료보험 가입문의

    - .. 민영의료보험이란걸 알게 되서 관심이 가거든요 근데 건강보험이니 민영의료보험이니 이런가 하나도 모르는 초보거든요.. 저는 사회초년생이구요.. 사무직을 하고있어서 크게 위험한일을 하는것도 아니구요 몸도 ..

  • 민영의료보험 가입

    - .. 함께하는 보험의 모든것 지식인 질문 제목 : 민영의료보험 가입 조회 162 보험가입을하려고하는 데 완전 초보여서요.. 아래 사항에 대해 친절한 답변을 얻고 싶습니다. 1. 민영의료보험이 4월 1일 부터 가입하면 ..

  • 민영의료보험이란?

    - ..험이란?현행 국민의료보험으로부터 보장받지 못하는 입원, 통원, 수술 등의 모든 치료비를 보장해주는 보험... 본인이 1,400만원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 이 1,400만원을 “민영의료보험”에서 지급한다. [2] 통원,입..

  • 민영의료보험 추천가입

    - ..입니다. 실비보험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몇가지 질문좀 할께요 첫번째로. 민영의료보험에 대해서.. 둘째. 손해보험의 민영의료보험과 생명보험.... 차이점 셋째. 민영의료보험 추천 가입 상품 넷째. 민영의료보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