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직업 추천 2012년 유망직업 순위

앞으로 각광받을 수 있는 유망직업에 대한 내용입니다.  현재는 물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직업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융자산운용가 1위·경영컨설턴트 2위 '금융자산운용가'가 5년 뒤 가장 유망한 직업으로 뽑혔다. 취업포털 커리어(career.co.kr)는 학계 연구소 기업체 공공기관 전문가 3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2012년 유망직업 베스트 10'을 선정 발표했다. 금융자산운용가는 전체 응답자의 절반 이상(16명)이 선택했고 항목별 평가에서도 42.09점(만점 50점)의 높은 점수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급여나 업무성취도, 사회적 위상 등에서 최고평가를 받았다. 이어 경영컨설턴트와 실버시터(노인돌보미)가 2, 3위를 각각 기록했다. 경영컨설턴트는 자기발전성과 직업전문성, 실버시터는 업무성취도와 직업전문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밖에 상담전문가, 컴퓨터 보안전문가, 브랜드관리사, 마케팅전문가, 투자분석가, 헤드헌터, 노무사 등이 베스트 10에 들었다.

위의 내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실버시터는 향후 충분히 경제적인 부분과 매래성을 가늠해 봤을때 충분히 매력적인 직업입니다. 실버시터가 될 수있는 자격증인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이 인기를 얻고 많은 분들이 자격증 취득을 위해 노력하는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누구나 응시할 수 있고 시험난이도가 높지 않다는점 또한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유망직업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잠깐! 무료책자 받아가세요! (공짜)

이번에 자격증클럽에서 [ 노인심리상담사 ] 관련한 무료책자를 나눠드리고 있어요!!
더불어 [ 노인심리상담사 ]에 대해 궁금한 사항들도 무료로 상담해준다고 하네요 ^^
혼자서 [ 노인심리상담사 ]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도움이 되실겁니다.
무료책자 신청하는곳 : 자격증클럽<<< 클릭하시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