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합격노하우 공개.

△ 모의고사로 실전경험을 쌓아라: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에서 80문항을 100분간 풀고, 2차 시험은 120문항을 150분간 풀어야 한다. 다시 말해 50분에 40문제를 풀어야 하는데 시험시간 조율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자칫 낭패를 볼 수 있다. 모의고사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의 문제유형을 파악하고 시간을 조율하는 연습을 해두면 실제 시험 시 긴장감을 줄일 수 있다.

△ 반복학습이 중요하다: 아무리 천재라고 해도 강의내용을 한번 듣고 100% 이해할 사람은 없다. 반대로 둔재라고 해도 강의내용을 계속 반복해서 듣다 보면 조금씩 이해하는 부분이 생기게 마련이다. 최소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를 3번 이상은 듣겠다는 목표로 반복학습을 실천한다.

△ 강의에 대한 믿음을 갖자: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위한 교육프로그램은 너무나 많다. ‘어떤 강의를 수강할까’하고 비교만 하다 시간을 허비하는 것도 문제지만 선택한 교육에 대해 ‘이 강의 믿을 만한가?’하며 의심만 하는 것도 문제다. 한번 선택한 교육강의에 대해서는 확신을 갖고 학습하자.

△ 자신만의 학습노트를 만든다: 단순히 보고 듣는 것만으로는 배운 내용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없다. 학습정리 노트와 오답노트를 만들어 학습한 내용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공인중개사 시험 노하우~

잠깐! 무료책자 받아가세요! (공짜)

이번에 자격증클럽에서 [ 공인중개사 ] 관련한 무료책자를 나눠드리고 있어요!!
더불어 [ 공인중개사 ]에 대해 궁금한 사항들도 무료로 상담해 준다고 하네요 ^^
혼자서 [ 공인중개사 ]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도움이 되실겁니다.

무료책자 신청하는곳 : 자격증클럽<<< 클릭하시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