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선 데스크탑 Wave 무선키보드와 마우스를 저도 사용은 하고 있습니다만 처음에 생각했었던 수많은 장점들이 정작 실사용에서는 그다지 도움되지 않습니다. 우선 제가 사용하는 WAVE가 RF방식이기 때문에 키보드의 연속적인 입력이 안되고(주로 게임에서 불편합니다. WASD키로 이동이 툭툭 끊기죠) 무선 조작거리가 2~3m 내외 밖에 안되서 멀리서 쓸 수도 없네요. 배터리로 인한 마우스의 무게도 조금 불만입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무선키보드 마우스 추천 신제품 로지텍 MX 레볼루션은 그나마 제가 느끼고 있는 불만사항이 많이 개선된 제품이네요. 가장큰 불만이었던 연속입력에 관한 부분은 직접 써보질 못해서 모르겠지만 그래도 블루투스 2.0EDR을 적용하여 10m정도의 거리에서 조작할 수 있는점과 베터리가 아닌 충전방식인 부분이 좋습니다. 키보드에는 7.5x2Cm 의 LCD 디스플레이가 달려있어서 현재 시간, 날짜, 계산기, 이메일 업데이트 및 미디어 정보까지 표시해 준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유용할지는 모르겠네욥 ㅋㅋ 가격은 19만 9천원으로 저사양 컴퓨터 본체정도는 맞출수 있을만한 금액이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